
SBS와 프리즘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되는 예능 ‘배불리힐스’가 오는 24일 첫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불리힐스’는 고칼로리 음식을 섭취해야만 고향별 ‘배불리힐스’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외계인 ‘배불리언’ 6인의 먹생먹사 버라이어티다.
11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상위 1% 초호화 덩치들은 6인의 멤버 서장훈, 신기루, 신동, 이규호, 풍자, 나선욱이 인간이 아닌 외계인 ‘배불리언’으로서의 정체를 드러내며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들의 뒤로 광활한 우주 속에서 쏟아지는 음식들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새로운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한다.
‘배불리언’ 포스터에서는 반인 반외계인이 된 서장훈의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천문학적 고칼로리 블록버스터‘라는 예사롭지 않은 카피가 더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지구에 불시착한 ’배불리언‘들이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며 벌어지는 분투를 예고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세계적인 미술품 ‘모나리자’부터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조선시대 풍속도 ‘씨름’ 속 주인공이 모두 ‘배불리언’이었다는 설정과 패러디로 눈길을 끈다.
‘배불리힐스’는 ‘덩치 서바이벌-먹찌빠’를 연출한 김기태PD를 필두로 육소영, 김보람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먹방 예능이다. 출연자 역시 박나래를 제외한 ‘먹찌빠’ 멤버들이 고스란히 합류했다.
디즈니플러스는 이 프로그램과 함께 ‘주간오락장: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를 편성해 주 5일 매일 오전 8시 다섯 편의 예능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예은이 출연하는 ‘60분 소개팅:30분마다 뉴페이스’, 대한민국 대표 약골들의 멸치탈출 프로젝트 ‘으라차차 멸치캠프’, ‘배불리힐스’를 비롯해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재 유병재의 ‘짧아유’, 셰프들의 단골집을 소개하는 ‘셰프의 이모집’으로 구성됐다.
‘주간오락장: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 프로젝트 ‘배불리힐스’는 24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