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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과 디엔씨는 지난 8일부터 2일간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딥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국내 미용성형 의료진 90여명이 참석했으며, 실습과 강의를 결합한 현장감 있는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딥 심포지엄은 대웅제약의 메디컬 에스테틱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교육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미용 의료 전문가들을 초청해 현장에서 바로 응용 가능한 수준의 깊이 있는 강의와 실습은 물론 의료진 간 견해를 공유하는 학술 교류 등이 진행된다.
올해는 ‘연령대 별 맞춤형 에스테틱’을 주제로 총 5회에 걸쳐 20대부터 60대까지 각 연령대 별 선호 시술법과 특징 등을 집중 탐구하는 행사가 순차적으로 열린다.
총 5회 프로그램 중 첫 번째로 진행된 이번 딥 심포지엄에서는 20·30대 고객들의 ▲시술 시 고려해야 할 해부학적 구조 ▲컨투어링·볼류마이징 목적에 따른 제품 별 시술 방법 ▲선호하는 시술 부위 등을 분석하고 소비자들의 니즈와 특성을 고려한 실전 복합 시술법을 소개했다.
심포지엄에서는 대웅제약과 디엔씨가 판매 및 유통하고 있는 5가지 파이프라인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히알루론산 필러 봄 ▲봉합사 스위츠, 두스 ▲칼슘필러 볼라썸의 전시 공간이 마련돼 참석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미용·성형 전문의에게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가치 제공을 목표로 진행해왔던 딥 심포지엄을 통해 올해도 에스테틱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공유하고 지식과 경험을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행사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대웅의 미용성형 복합 시술 프로그램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국가에 공격적으로 전파해 대웅 에스테틱 비즈니스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