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소담, 팬들과 본격 소통 시작

2025-12-01

배우 박소담이 팬들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새 공식 채널을 열었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1일 “박소담 배우가 공식 포토이즘 프레임과 위버스 커뮤니티를 동시에 오픈하며 국내외 팬들과의 교류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전했다.

포토이즘 콘텐츠는 박소담이 오랜 시간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연말 크리스마스 스페셜 테마로 꾸며졌다. 사진 속 그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니트 스타일링과 크리스마스 오브제를 활용해 밝고 유쾌한 매력을 드러낸다. 루돌프 모자·레드 니트·트리 장식 등 다양한 콘셉트를 자유롭게 소화하며 따스한 시즌 무드를 완성했다.

자연스럽게 웃음을 이끄는 포즈와 편안한 표정은 박소담 특유의 친근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두 버전으로 구성된 포토이즘 프레임 시리즈로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크림 톤의 겨울 감성, 그리고 선명한 레드 컬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아내며 높은 소장 가치를 예고한다.

또 박소담은 이번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을 통해 해외 팬들과도 더욱 체계적으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위버스에서는 배우의 진솔한 메시지를 비롯해 비하인드 아카이브, 이벤트 등 다층적인 교류가 가능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팬들이 궁금해했던 일상과 작업 과정, 그리고 배우 박소담의 감성과 시선이 담긴 이야기들이 위버스를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올해로 공식 팬카페 ‘소담도담’ 10주년을 맞은 박소담은 그간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일상을 공유해 왔다. 이번 신규 플랫폼 오픈은 장기간 응원해 준 팬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 앞으로의 활동 확장에 대한 의지를 담고 있어 의미가 크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팬들의 오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와 소통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며 “박소담 배우의 활동 반경이 더욱 넓어지는 만큼, 팬들과 만나는 접점 또한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새 소통 창구를 마련한 박소담은 차기작 준비와 다양한 브랜드·문화 콘텐츠 협업 등 폭넓은 활동을 앞두고 있다. 꾸준한 작품 행보로 신뢰를 쌓아 온 그는 특유의 진정성과 따뜻한 에너지로 대중의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 만큼, 향후 박소담이 보여줄 새로운 변화와 성장에 관심이 모인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