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골프장경영협회(회장 박창열)는 21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34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에서 인쇄사외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 국내외 정부기관, 단체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각 기업, 협회, 단체,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제작하는 인쇄 사보, 전자 사보, 방송, 사사 부문을 비롯해 ESG, 문화예술, 노사협력, AI 부문 등 조직 커뮤니케이션 관련 분야 총 25개 부문을 120여 명의 심사위원단이 예심과 본심을 거쳐 수상자를 결정한다.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회원사 및 골프장을 찾는 내장객들에게 양질의 골프 콘텐츠를 제공할 목적으로 1992년 월간 ‘CLUB HOUSE’를 창간해 2024년 10월호 기준 총 250호를 발행했으며 매월 골프장 산업 관련 현안과 골프장 경영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한국골프장경영협회 박창열 회장은 “올해는 협회가 5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수상의 의미가 더욱 깊다”며 “앞으로도 협회와 회원사, 회원사와 회원사, 회원사와 골퍼를 연결하는 소통 창구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골프장 사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골프를 통한 국민 건강 증진 및 레저스포츠 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1974년 설립된 사단법인이다. 지난 반세기 동안 협회 회원사들과 함께 골프 대중화에 이바지하는 한편,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 골프 꿈나무 후원 등 사회공헌 활동과 친환경 골프 코스 관리, 공익 캠페인 활동 등을 통해 지속 가능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