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크랙샷, 여름 끝을 흔든다···‘LOUD! HOT! CRAZY!’ 발매

2025-08-30

밴드 크랙샷(빈센트, 윌리K, 대니 리, 싸이언)이 여름의 끝자락을 강렬하게 장식할 신곡 ‘LOUD! HOT! CRAZY!’를 오늘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크랙샷의 멤버 빈센트와 윌리K가 공동 작곡을 맡았으며, 보컬 빈센트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전주에서 터져 나오는 윌리K의 화려한 기타 솔로와 시원한 사운드는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듯한 청량한 쾌감을 선사한다.

곡 전체를 관통하는 구호 “LOUD! HOT! CRAZY!”는 밴드 크랙샷의 정체성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상징적인 메시지다. 이는 하드록 장르의 넘버원을 향한 가장 뜨겁고 강렬한 선언이자, 크랫샷만의 사운드로 외치는 락의 정신이다.

크랙샷은 이번 신곡을 통해 “We Are The Best Voice Of Rock n Roll!”이라는 자신들의 외침을 음악으로 증명하며, 다시 한번 국내 록 팬들에게 진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빈센트(보컬), 윌리K(기타), 대니 리(드럼), 싸이언(베이스)으로 구성된 4인조 글램 메탈 밴드 크랙샷은 2021년 방송된 ‘슈퍼밴드2’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았고, 이후 ‘Go Away’, ‘Follow Me’, ‘Goodbye My Love’, ‘Walking On Fire’, ‘INFP’ 등 다수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크랙샷은 ‘2025 렛츠락 페스티벌’을 비롯하여 다양한 페스티벌 출연을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최고의 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