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톤마케팅컴퍼니, 2025 지스타서 크리에이티브와 디지털 전략 성과 소개

2025-11-13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AI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지스타 2025'에 참가해 크리에이티브와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성과를 소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5'에서 B2B(기업 간 거래) 구역에 모회사 하이브랩과 공동부스를 마련한다. 국내외 유수의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캠페인 성공전략과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싱가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브랜치를 활용해 고효율의 글로벌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집행해온 독보적인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애드테크, 크리에이티브 기반 통합 마케팅솔루션을 중심으로 모회사와의 시너지도 함께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미 넷마블의 'RF온라인 넥스트', '뱀피르' IP를 활용한 IMC(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수행에서 성과를 거뒀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마케팅에서도 압도적인 성과를 입증한 바 있다.

키스톤마케팅컴퍼니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어 지스타 2025에서 게임산업 특화 캠페인 노하우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실행력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이번 지스타 2025 참가를 통해 게임 업계와의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신규 파트너십 확대에도 나선다는 방침이다.

nylee54@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