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PS5‧닌텐도 스위치 버전 ‘모두의 골프 월드’ 발매

2025-09-04

PC(STEAM) 버전은 9월 5일(금) 발매

론치 트레일러 및 한국어 더빙판 CM 공개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버전 ‘모두의 골프 월드’(한국어판)가 2025년 9월 4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STEAM 버전은 9월 5일 발매)

론치 트레일러 및 한국어 더빙판 CM 공개

1997년에 Playstaion으로 발매돼 누구나 쉽게 기분 좋은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 ‘모두의 골프’ 시리즈의 최신작 ‘모두의 골프 월드’가 9월 4일 발매됐다. 발매를 기념해 ‘모두의 골프 월드’의 론치 트레일러와 한국어 더빙판 CM을 공개했다.

모두의 골프 월드 론치 트레일러

모두의 골프 월드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패키지 버전 ‘모두의 골프 월드’ 및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버전 다운로드 버전을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STEAM 버전은 9월 5일부터 플레이 가능)

모두의 골프 월드

▶누구나 간단하고 상쾌하게 나이스 샷!

조준하고 타이밍을 맞춰 버튼을 누르는 것 만으로도 상쾌한 샷을 날린다. 기존 시리즈와 동일하게 3번 누르는 샷 시스템은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기본적인 샷 조작에 더해 잔디 뿌리기로 바람을 읽거나 볼에 스핀을 걸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심도 있는 골프 체험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혼자서 진득하게

1인용 모드 ‘1인용 라운드’에는 일반적인 스트로크 플레이 모드에 더해 100개 이상의 대회에 참가해 우승을 노리는 챌린지 모드도 있다. 악천후, 시간대 지정, 컵이 커지서 ‘대형 컵‘이 되는 등 정해진 룰 안에서 라운드를 돌아, 라이벌을 이겨서 최강의 골퍼가 될 수 있다.

▶다 함께 왁자지껄!

오프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컨트롤러 하나로 최대 4인까지 함께 놀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놀 수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추가된 ’버라이어티 모드‘에서는 토네이도가 발생하거나 코스 위에 정체불명의 물체가 떨어져 일반 골프와 조금 색다른 골프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해프닝이 발생하는 버라이어티 모드에서 친구나 가족, 전 세계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포스트(PC사랑)’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