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STEAM) 버전은 9월 5일(금) 발매
론치 트레일러 및 한국어 더빙판 CM 공개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버전 ‘모두의 골프 월드’(한국어판)가 2025년 9월 4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STEAM 버전은 9월 5일 발매)

■ 론치 트레일러 및 한국어 더빙판 CM 공개
1997년에 Playstaion으로 발매돼 누구나 쉽게 기분 좋은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 ‘모두의 골프’ 시리즈의 최신작 ‘모두의 골프 월드’가 9월 4일 발매됐다. 발매를 기념해 ‘모두의 골프 월드’의 론치 트레일러와 한국어 더빙판 CM을 공개했다.
‘모두의 골프 월드’ 론치 트레일러
■ ‘모두의 골프 월드’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패키지 버전 ‘모두의 골프 월드’ 및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버전 다운로드 버전을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STEAM 버전은 9월 5일부터 플레이 가능)

■ 모두의 골프 월드
▶누구나 간단하고 상쾌하게 나이스 샷!
조준하고 타이밍을 맞춰 버튼을 누르는 것 만으로도 상쾌한 샷을 날린다. 기존 시리즈와 동일하게 3번 누르는 샷 시스템은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기본적인 샷 조작에 더해 잔디 뿌리기로 바람을 읽거나 볼에 스핀을 걸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심도 있는 골프 체험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혼자서 진득하게
1인용 모드 ‘1인용 라운드’에는 일반적인 스트로크 플레이 모드에 더해 100개 이상의 대회에 참가해 우승을 노리는 챌린지 모드도 있다. 악천후, 시간대 지정, 컵이 커지서 ‘대형 컵‘이 되는 등 정해진 룰 안에서 라운드를 돌아, 라이벌을 이겨서 최강의 골퍼가 될 수 있다.
▶다 함께 왁자지껄!
오프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컨트롤러 하나로 최대 4인까지 함께 놀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놀 수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추가된 ’버라이어티 모드‘에서는 토네이도가 발생하거나 코스 위에 정체불명의 물체가 떨어져 일반 골프와 조금 색다른 골프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해프닝이 발생하는 버라이어티 모드에서 친구나 가족, 전 세계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포스트(PC사랑)’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