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의 데뷔 30주년 #미키 17 위해 한국 내한 #서강준-박형식, 정면승부[D:주간 사진관]

2025-02-23

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편집자 주>

밴드 YB(윤도현(보컬),박태희(베이스),김진원(드럼),허준(기타))가 데뷔 30주년을 맞이해 메탈로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 '미키 17'의 출연진이 한국을 찾았다.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에서 연기 합을 맞춘 30대 얼굴 천재 서강준, 박형식이 금요일과 토요일 9시50분 정면 승부한다.

<데뷔 30주년>

YB 새 EP 앨범 ‘Odysse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열렸다.

이번 ‘오디세이’는 YB가 기존에 보여주었던 음악적 색과 차별화된, 더욱 강렬한 사운드와 깊이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국 내한 미키17 출연진>

영화 '미키17' 내한간담회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렸다.

'미키 17'은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익스펜더블)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서강준vs박형식>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제작발표회가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렸다.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 제작발표회가 2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에서 열렸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