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美 하파 크리스틴 LA 매장서 팝업 성료

2025-03-10

오프라인 채널 중심 고객 경험 확대해 시장 입지 강화

스킨1004(스킨천사)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하파 크리스틴 플래그십 매장에서 진행한 팝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현지 매장을 운영 중인 ‘하파 크리스틴’과 협업했다. K뷰티 렌즈 브랜드로 유명한 하파 크리스틴은 작년에만 미국 LA와 마이애미에 2개의 단독 매장을 내고 현지에서 인기 있는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들을 소개하며 방문객을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된 행사에는 K뷰티에 관심 많은 현지 소비자가 700명 이상 방문하며 호응을 얻었다. 스킨1004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포어마이징 퀵 클레이 스틱 마스크’ 등을 포함한 스페셜 키트 및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또한 스킨1004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미니 게임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마스크팩과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했다. 전문가 상담을 통한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도 제공해 고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계기로 스킨1004는 하파 크리스틴 LA 매장에 입점을 성사시켰다. 판매 품목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라이트 클렌징 오일’ 등 베스트셀러 5종으로, 향후 현지 뷰티 스토어로 입점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근 미국 전역의 코스트코, 타겟 매장에 대규모 입점한 데 이어 오프라인 채널을 확보해 북미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스킨1004 곽인승 총괄은 “미국 뷰티의 중심지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며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스킨1004의 우수한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진출에 주력해 시장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