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브레인 ‘돈버는영어’ BI 전면 리뉴얼

2025-04-06

인공지능(AI) 교육기업 위버스브레인이 대표 영어 회화 서비스인 '돈버는영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돈버는영어 BI에는 블루톤 컬러와 가볍고 친숙한 서체를 적용했다. 영어 학습에 대한 부담감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공부를 이어가며 학습 습관을 형성한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블루톤 컬러를 사용했으며, 일상 속에서 쉽고 자연스러운 학습을 이어 나갈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표현하기 위해 친숙한 서체를 택했다.

2022년 10월 출시된 돈버는영어는 회원수 1만 4천 명, 누적 보상 금액 45억 원을 돌파했다. 100만 원 이상 보상을 받은 회원은 1000명을 넘어섰으며, 10만 원 이상 보상을 받은 회원도 1만 명에 이른다. 돈버는영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회원 수 2만 명을 돌파했고, 누적 보상 금액 또한 1억 원을 넘어서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용주 위버스브레인 마케팅전략실 부장은 "브랜드 리뉴얼의 핵심은 '지속적인 학습을 돕는 영어'라는 가치에 있다"며 "현금 보상은 학습 동기를 유지하기 위한 도구일 뿐, 궁극적으로는 학습 습관 형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성과를 이루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강조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