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H클린, ‘2025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홈케어/홈클리닝 부문 6년 연속 1위 수상

2025-11-25

㈜투에이치플러스의 홈케어 브랜드 ‘2H클린’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홈케어/홈클리닝’ 부문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2H클린’은 입주 시공 전문기업 ㈜투에이치플러스의 홈케어 브랜드로, 입주 및 이사 시 필요한 다양한 시공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위해 모든 시공을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줄눈, 청소아카데미 창단 후, 홈케어 업계의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며 아카데미를 수료한 이들에게 취업 및 창업의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시공자가 상담과 시공을 병행하여 원활한 소통이 어려운 소규모 업체들과 달리 상담, 시공, 사후관리를 본사 고객센터의 '원큐케어 시스템'을 통해 처리하여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2H클린’ 관계자는 "하청 인력 투입이 많은 홈케어 시장에서 직영팀 운영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면 앞으로도 변함없이 직영팀 운영을 통해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며 업계의 표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