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Y, 2019년부터 아육대 후원
61팀 374명 아이돌 NDY 의상 착용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에이피알 NDY(엔디와이)가 MBC 추석 특집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육대)'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아이돌과 패션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였다.
13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NDY는 2019년부터 6년 연속 아육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왔다.

올해 15주년을 맞은 아육대는 역대 최대 규모인 61팀, 374명의 아이돌이 출전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기량을 겨뤘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엔시티위시 등 인기 아이돌들이 NDY의 의상을 입고 출전해 화려한 경기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NDY가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강조한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NDY는 이번 대회에 트랙 세트 2종과 티셔츠, 유니폼 등 다양한 의상을 후원했다. 대표 제품인 '클래식 NY 트랙 세트'는 배색 디테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미니멀 자카드 테잎 트랙 세트'는 경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출연 아이돌들은 NDY 의상을 입고 육상, 씨름, 권총사격 등 다양한 종목에 도전하며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보여줬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아육대 참여는 NDY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는 효과적인 무대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