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인기 유튜버 곽준빈 홍보대사 위촉

2025-03-25

엑스포 성공개최를 응원하고 SNS 홍보 등 다양한 활동 기대

[충북=동양뉴스] 오효진 기자 =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5일 국내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 곽준빈(곽튜브)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곽준빈은 2018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후 다양한 여행 콘텐츠로 현재 20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브 채널 ‘곽튜브’를 운영 중이다.

그는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로서 특유의 유머 감각과 언어능력으로 유튜브뿐만 아니라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곽준빈 홍보대사는 “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207만명 구독자를 둔 유튜브 운영과 방송 경험을 바탕으로 SNS 홍보를 통해 엑스포를 알리고 제천의 아름다운 자연과 천연물 산업을 전국에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며, 엑스포가 성공 개최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영환 엑스포 조직위원장은 “곽준빈 여행 크리에이터는 트랜드에 맞는 콘텐츠로 두각을 보여주는 인기 유튜버이자 방송인으로서 제천엑스포의 홍보 전반에서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천연물과 함께하는 세계, 더 나은 미래를 만나다’를 주제로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한 달간 제천한방엑스포공원에서 열린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