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서울, 벤틀리 벤테이가 누적 판매 1000대 앞두고 이벤트 개최

2025-08-05

1000번째 고객에게 특별한 인도식 진행 예정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파트너 벤틀리서울이 8월 전국 전시장에서 '벤테이가 엑스트라오디너리 썸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럭셔리 SUV의 정점, 벤틀리 벤테이가의 국내 누적 판매 1000대 돌파를 앞두고 한국 고객들에게 벤테이가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서울 강남·강북, 부산 및 대구 부티크 전시장에는 벤틀리서울이 한국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직접 큐레이팅한 다채로운 조합의 벤테이가가 전시된다. 내방 고객들은 벤테이가의 다양한 외장 컬러와 가죽, 베니어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벤틀리 벤테이가는 2015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처음으로 실물이 공개돼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이한 세계 최초의 럭셔리 SUV다. 지난 10년 간 벤테이가는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벤틀리 모델로 자리매김했으며, 럭셔리 카 시장에서 SUV 장르를 개척한 주역으로 평가받는다.

어떤 환경에서도 주저하지 않는 강인한 주행성능과 영국 크루(Crewe)의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완성한 독보적인 럭셔리함, 가장 진보한 첨단 기술을 탑재한 벤테이가는 한국 시장에서도 2017년 첫 출시된 이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9년 간 900대 이상의 벤테이가가 한국 고객들에게 인도됐으며, 3분기 중 누적 판매 1000대 돌파를 앞두고 있다.

현재 국내에는 벤테이가 베이스, S 및 아주르, 벤테이가 EWB 아주르 및 뮬리너 등 다양한 벤테이가 라인업이 소개되고 있으며, 뮬리너의 장인정신을 현대적인 럭셔리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정판 벤테이가 아틀리에 에디션 및 벤테이가 EWB 아틀리에 에디션 또한 국내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다.

행사 기간 중 전국 벤틀리 전시장을 방문, 벤테이가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캠페인 혜택을 제공하며, 1,000번째 벤테이가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인도식 행사 및 기프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벤틀리서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올 여름 벤테이가의 1000번째 한국 고객을 맞이하는 특별한 여정"이라며 "전국 벤틀리 전시장에 전시된 다양한 벤테이가를 직접 만나보시고 고객 분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혜택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beans@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