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스타벅스에서?···“모닝세트 주문 고객 23% 늘어”

2025-11-23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3분기 매일 오전 10시30분까지 커피와 푸드로 구성된 ‘모닝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1분기보다 약 23% 증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모닝 세트는 지난해 9월부터 선보인 아침 메뉴로,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푸드와 함께 구매 시 최대 17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닝 세트 중 인기 품목은 샌드위치였다. 고객 선호가 높은 상품은 베이컨과 치즈, 계란 등이 포함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조합된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와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에그 샌드위치’ ‘멜팅 치즈 베이컨 토스트’ 등이다.

스타벅스는 이에 지난 13일부터 모닝 세트 구성에 구운 브리오슈 식빵 사이에 스크램블 에그와 베이컨을 넣은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샌드위치’, 통밀 식빵에 참나무로 훈연한 베이컨과 신선한 로메인·토마토를 넣은 ‘B.L.T. 샌드위치’ 등 2종을 추가했다.

앞서 지난 1월 모닝 세트 푸드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대상 푸드를 기존 7종에서 9종으로 늘렸는데, 이번에 2종이 추가돼 현재 판매 중인 모닝 세트는 10종이며 이 중 7종이 샌드위치다.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모닝 세트 이용 고객에 대한 의견을 모니터링해 푸드 구성을 다변화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모닝 세트는 고객들이 커피와 푸드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이번에 리뉴얼한 라인업을 통해 다채로운 식사 대용 푸드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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