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웃음+힐링 다 잡은 자체 콘텐츠 ‘재미있어 보이넥3’ 마무리

2025-02-19

아이돌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웃음과 힐링이 어우러진 시간을 만끽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8일 오후 팀 유튜브 및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단독 리얼리티 ‘재미있어 보이넥3’ 최종화를 공개했다. ‘재미있어 보이넥’ 이번 시즌은 바쁜 일정 속 춘천으로 1박 2일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최종화에는 보이넥스트도어의 휴가 마지막 날 모습이 그려졌다. 전날 수상 레저, 루지 체험과 저녁 메뉴를 걸고 다양한 게임을 즐긴 멤버들은 저마다 다른 기상 미션을 수행하며 차진 예능감을 보여줬다.

이들은 메추리알 껍질 까기, 타조알 지키기, 발 씻겨주기 등 각양각색 미션을 받고 당황했지만 이내 게임에 몰두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입수를 걸고 제작진과 족구 대결을 펼치고, 숙소 수영장과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등 건강한 청춘의 매력을 뽐냈다.

여행 말미에는 전날 사진관에서 촬영한 단체 사진이 공개돼 훈훈함을 더했다. 멤버들은 이번 여행에 만족해하며 “충전한 상태로 여러분들에게 다시 가겠다. 금방 돌아올 테니 우리를 조금만 기다려 달라. 앞으로의 활동과 (남은)콘서트도 열심히 해보겠다”며 의욕을 다졌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곡은 꾸준히 순위가 올라 멜론의 최신 주간 차트(집계 기간: 2월 10일~16일) 7위에 자리하며 최상위권을 넘보고 있다. 한국 애플뮤직 ‘오늘의 톱 100’에서는 1월 9일부터 2월 14일까지 37일 연속 정상을 찍었다.

이들은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을 통해 전 세계 원도어(ONEDOOR.팬덤명)와 만나고 있다.

인천, 도쿄, 아이치, 오사카, 미야기 공연을 성료했고 후쿠오카, 가나가와, 싱가포르, 마닐라, 방콕, 타이베이, 홍콩, 자카르타까지 총 13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일본 투어는 예매 시작과 함께 6개 도시 12회 공연이 전석 매진되는 등 관심을 모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