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숏컷’ 파격 변신···고혹미 발산

2026-01-05

배우 송혜교의 미모는 새해부터 열일 중이다.

겔랑은 지난 2일 롯데온을 통해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겔랑이 신제품 ‘빠뤼르 골드 메쉬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4K 골드와 블랙 비 허니, 화이트 작약 추출물을 함유해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함께 공개된 매거진 ‘바자’ 1월호 화보에서는 상반된 조명 아래에서도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유지하는 제품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송혜교는 파격적인 숏컷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화보에서 송혜교는 화사한 핑크 컬러의 펜디 재킷을 입고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꽃 한 송이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의 모습은 마치 봄의 여신을 연상케 했다.

두 번째 화보에서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송혜교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하고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펜디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송혜교의 우아한 매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송혜교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