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진행
'밤양갱 신드롬' 비비, 다양한 마케팅 활동 예정
원작의 인기 요소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 반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비비(BIBI)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비비는 싱어송라이터와 배우로서 장르를 넘나드는 올라운드 아티스트다. 특히 '밤양갱'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으며, 앞으로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2014년 출시돼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을 거둔 넷마블의 인기 게임 '세븐나이츠'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원작의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유지하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춰 개선과 보완을 거쳐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를 앞두고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앱마켓과 공식 브랜드 사이트,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과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