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2025 굿디자인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2025-09-17

KCC건설이 '2025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총 3개 상품이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되며 3년 연속 수상 실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17일 KCC건설에 따르면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 시상이다. 심미성·창의성·사용성 등 다각적인 평가를 거쳐 우수한 디자인 상품에 정부 인증 심볼인 'GD' 마크를 부여한다.

올해 KCC건설은 ‘오퍼스 한강 스위첸 라이프 핏 디자인 △오퍼스 한강 스위첸 오퍼스 하우스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더 에메랄드 힐 등 총 3개 상품을 출품해 모두 우수 디자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KCC건설은 지난해에도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2개 상품이 환경 디자인 부문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매년 수상 성과를 확대하며, 스위첸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위첸 디자인 매뉴얼 2.0' 철학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음을 입증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다수의 상품이 선정된 것은 고객의 생활 방식과 요구를 면밀히 분석해 이를 디자인에 반영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스위첸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주거 철학을 토대로 고객 만족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주거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