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스오더'의 신규 키 비주얼을 2일 공개했다.
공개된 키 비주얼은 주인공 '리즈벳'을 중심으로 그녀의 동료인 '바이올렛'과 '얀이' 또 다른 핵심 캐릭터 '시아'에게 모험이 시작되는 마을 '아스칼론'을 안내하는 장면이 담겼다.
가디스오더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를 진행해 이용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다. 캐릭터 고유의 전투 스타일, 섬세하게 구현된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 직접 조작의 손맛을 살린 수동 액션 플레이가 호평받았다. 또 수집형 액션 RPG의 핵심인 '수집의 재미'와 '전투 몰입도' 모두를 충족했다는 평을 얻으며 장르 본연의 재미를 입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테스트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올해 하반기 글로벌 출시될 가디스오더의 완성도 극대화 및 안정적 서비스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가디스오더 개발사 필섹트라이브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돌파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핵심 개발진이 모인 회사다. 신작 개발을 위해 노하우를 집약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스오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주요 콘텐츠와 상세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