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한동근이 리메이크 음원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한동근은 4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가질 수 없는 너’를 발매한다.
‘가질 수 없는 너’는 지난 1995년 발매된 가수 뱅크의 곡이다. 한동근은 원곡의 결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조화를 이루는 2025년 버전 ‘가질 수 없는 너’를 통해 곡이 가진 감정선을 고스란히 전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사랑한다는 마음으로도 /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 나를 봐 이렇게 곁에 있어도 / 널 갖지 못하잖아” 등 솔직한 가사에 한동근만의 독보적인 감성 표현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한동근은 그동안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새벽에 걸려온 너의 전화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 OST 가창 참여와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꾸준히 팬들을 만나왔다.
탄탄한 보컬과 폭넓은 음역대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동근이 새롭게 들려줄 ‘가질 수 없는 너’를 향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동근 목소리로 재해석된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가질 수 없는 너’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하은선의 할리우드 리포트] 샤키라 ‘주토피아 2’와 함께 돌아오다](https://newsimg.sedaily.com/2025/12/05/2H1M1W8LZW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