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호밍스, 물만 부어 끓이는 초간단 국물요리 출시

2025-11-28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는 '초간편 국물요리'를 새롭게 출시했다.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는 된장국, 김치찌개 등 일상에서 자주 즐겨 먹는 국물요리를 간편식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요리 재료를 미리 손질해 포장하는 '밀프렙(Meal Prep)' 방식에서 착안해 손질된 고기, 채소, 해산물 등과 농축 국물 소스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는 8종의 국과 찌개로 구성했다. ▲'우거지 된장국' ▲'소고기 미역국' ▲'소고기 무국' ▲'황태 콩나물국' 등 국 4종과 ▲'묵은지 김치찌개' ▲'차돌 된장찌개' ▲'묵은지 부대찌개' ▲'고추장 짜글이' 등 찌개 4종이다.

청정원만의 맞춤형 전처리 기술로 집에서 정성껏 끓인 듯한 풍성한 건더기와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모든 메뉴는 해동 없이 물이 끓은 후 180초만 조리하면 된다.

대상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초간편 국물요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도 전개한다.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정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미식가 엔도서로 활약하는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참여했다. '당신이 알아주는 맛, 호밍스'라는 키 메시지를 앞세워 '초간편 국물요리'를 소개한다.

박종섭 대상주식회사 마케팅실장은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는 농축 소스로 만든 국물과 건더기를 한 팩에 담은 차별화된 국물 간편식으로,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맛과 조리 편의성 모두 갖춘 경쟁력 있는 제품을 앞세워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함께 전개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가며 차세대 국물요리 간편식의 기준을 세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