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뜰꽃이 출시한 피부 솔루션 브랜드 '믿을스킨'이 지난 11월 인도 뉴델리 야쇼부미 전시장에서 열린 '대한민국산업전시회(KoINDEX with G-FAIR, 이하 코인덱스)'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믿을스킨은 이번 전시회에서 차세대 뷰티 시장으로 떠오르는 인도 현지 대형 유통사들의 관심을 끌며 약 200건의 수출 상담과 40건의 총판 문의를 기록,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기반을 다졌다.
특히, 믿을스킨의 해외용 라인업은 총 11종으로, ▲글로우 세럼 ▲스노우 크림 ▲그린캐비어 크림 ▲헤어 앰플 ▲바디워시 ▲톤핏 체인지 립밤 ▲톤 코렉팅 세럼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바이어들은 믿을스킨 제품의 진정 성분과 독특한 제형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호평을 이어갔다.
믿을스킨의 대표 제품군인 '판테마이드 라인'은 믿을스킨만의 독자 특허 성분 3종을 함유, 피부 전문가의 솔루션을 담아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이 제품은 뷰티 프로그램 '유레카3'에서 배우 소이현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믿을스킨 관계자는 "코인덱스를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인도를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현지 맞춤형 라인업을 강화하고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믿을스킨은 이번 성과를 발판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