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화합·발전 지원 감사"…한인회장배 골프대회 성황

2025-02-26

'2025 한인사회 발전 기원 한인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24일 샌디에이고 한인회 주최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페어뱅크스 랜치 골프코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대회장을 맡은 임천빈 명예회장과 김일진 미주한인총연이사장, 한청일 한미시니어센터 회장, 김병대 전 한인회장, 설증혁 OCSD 평통협의장, 앨리스 정 SD평통 지회장, 김영옥 여성골프회장, 김오식 글로벌어린이재단 SD지부 회장, 이준기 진명 USA 대표 등 단체장들과 지역 내외의 골프회 소속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해 한인회의 활동을 격려하고 함께 친선을 다졌다.

앤디 박 회장은 한인회의 존재 의의와 주요 사업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하고 "한인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타운의 선배님들께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 그리고 한인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고 물심양면의 후원을 아끼지 않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고마움을 표한다”며 “오늘처럼 행동으로 보여준 지지와 후원은 한인회가 활동할 수 있는 동력이 되어 지역 한인사회를 발전시키는데 귀하게 쓰여 지게 될 것”이라고 행사의 의의를 밝혔다.

이날 대회장을 맡은 임천빈 명예 한인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단결을 도모하는 이 행사가 샌디에이고 한인 커뮤니티의 화합과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골프대회의 남녀 챔피언은 설증혁 평통협의회장과 김주경씨가 각각 차지했다. 전체 시상결과는 다음과 같다.

▶챔피언:설증혁, 김주경 ▶메달리스트:정태민, 하미애 ▶1등:김종근, 미셀 윤 ▶장타상:이상엽, 노복순 ▶근접상:조종명, 민디 최

서정원 기자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