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2’, 전 세계서 4.9억 시간 시청...“첫 주 최고 기록”

2025-01-01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 첫 주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로 꼽혔다.

1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12월 넷째 주(23∼29일)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2’의 시청 시간은 4억8760만 시간으로 집계됐다. 전체 러닝타임(7시간 10분)으로 나눈 시청 수는 6800만이었다.

비영어권 TV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동시에 같은 기간 영어권 TV 부문, 영어·비영어권 영화 부문과 비교해도 압도적인 시청 격차를 보였다.

공개 첫 주 기준으로 볼 때 2021년 9월 넷째 주(20∼26일) 공개된 전작 ‘오징어 게임 시즌1’이 세운 4억4873만시간을 넘어 최대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공개 직후인 지난달 27일 92개국에서 1위에 올랐고, 이튿날인 28일에도 93개국 1위를 기록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