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주사도 디지털 주사 시대!
보톡스, 턱관절 프롤로(PDRN) 주사, 무통 마취
메디허브, 아이젝 3종 셋트 전격 출시!

‘의사는 편리하게, 환자는 안아프게’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수동 주사 시술의 트랜드를 바꾸고 있는 디지털 주사기 전문 기업 메디허브㈜가 치과 보톡스 주사와 턱관절 프롤로 주사 치료에 특화된 신제품을 출시하며 ‘치과 주사 삼총사’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근 턱관절 프롤로 주사 치료가 신의료기술로 등재되며, 급여 청구가 가능해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찾고 있는 개원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가장 큰 어려움은 주사 치료에 따른 통증으로 인한 내원 환자들의 두려움을 해결할 방법이 없었다.
메디허브는 세계 최초로 턱관절 프롤로 주사 치료 시 발생하는 통증을 경감하며 자동 주사할 수 있는 디지털 주사기 ‘아이젝MD’를 출시했다.
또 이갈이, 사각턱, 측두근 등의 보톡스 주사도 정량(0.05cc/0.1cc)으로 자동 주입하며 통증을 줄일 수 있는 ‘아이젝 V’도 선뵈이며, 치과에 무통 마취기와 함께 삼총사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제 치과에서도 보톡스 주사 시술을 통증을 줄이며, 정량으로 편하게 자동 주사할 수 있는 시대가 온 것이다.
치과계 턱관절 주사 치료의 명의로 꼽히는 케이치과 김영균 원장은 턱관절 프롤로 주사치료 특강에서 늘 강조하는 말이 ‘우선 안아프게 주사해야 한다’는 것이다.
김영균 원장은 메디허브 ‘아이젝 삼총사’를 국소 마취, 보톡스, 턱관절 주사치료에 적극 사용하며, 세미나를 통해 임상 케이스에 대한 내용을 발표하고 있다.
김 원장은 “턱관절 프롤로 주사 치료는 부작용이 거의 없고 치료 효과가 높아 환자들의 치료 만족도가 좋다”며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주사 통증이었는데, 아이젝을 사용하며 해소할 수 있어서 환자도 편해하고, 나도 편하게 주사할 수 있어 좋다”고 언급했다.
김 원장은 이어 “보톡스 주사도 아이젝을 사용하면, 통증도 줄이고 정량이 자동 주입되어 술자 입장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치과 주사 치료 삼총사를 출시한 메디허브 염현철 대표는 “주사 통증에 대한 두려움으로 치료를 망설이는 환자들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고 치과 홍보 효과로도 적극 활용하면 마케팅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