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전시로 글로벌시장 '공략'… DIOnavi.·New Dr. SOS+ Kit 등 디오 주력제품 ‘소개’
디오임플란트(대표 김종원 이하 디오)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에서 개최된 ‘아랍에미리트 국제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전시회(AEEDC Dubai 2025)’에 참가했다.
AEEDC Dubai 2025는 중동·아프리카·서남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 글로벌 치과기자재전시회로 올해는 전 세계 155개국에서 66,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방문, 글로벌 치과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장이 되었다.
디오의 전시 주제는 ‘The Smart Dental Solution Partner for Your Success’로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다양한 혁신기술을 소개하는 데 주력했다. 특히 ▲누적식립 100만 홀을 돌파한 DIOnavi. ▲글로벌 1만 악 케이스를 돌파한 DIOnavi. Full Arch ▲글로벌 누적판매 100만 개를 달성한 DIO VUV Implant 등을 앞세워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아울러 참가자 경험확대에 집중, 많은 참가자들이 핸즈온존에서 New Dr. SOS+ Kit 등을 몸소 체험하며 직관적인 프로토콜에 감탄했다. 특히 임플란트와 어버트먼트 파절 케이스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New Dr. SOS+ Kit의 간편함에 찬사를 보내며 현장에서 주문문의가 쇄도했다.
또한 더욱 정확하고 간편해진 DIOnavi. Master S Kit를 해외 전시회에서 최초로 공개, 발치 후 즉시식립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이번 AEEDC 전시에서 디오는 핸즈온존뿐만 아니라 경품 이벤트존에도 세계 각국의 참가자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중동시장에서의 높은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디오 마케팅기획팀 이창민 팀장은 “디오의 기술력을 글로벌시장에 보다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이번 AEEDC 전시를 철저히 준비했다. 특히 New Dr. SOS+ Kit 핸즈온존은 참가자들로 연일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며 “오는 3월 부산에서 열리는 BDEX와 독일에서 개최되는 IDS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이어가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시장에서 디오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널리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