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로 변신한 함정우와 문정민…까스텔바작, 선수들과 협업한 FW 화보 공개[필드소식]

2025-10-24

형지글로벌의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후원 선수들과 함께한 화보(사진)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선수들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까스텔바작 특유의 예술적 감성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아트 콘셉트로 촬영했다. 화보 속 선수들은 경기 중 강인하고 냉철한 모습과 달리 세련된 분위기와 패션 감각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의 간판스타인 함정우는 블랙 컬러의 기능성 스웨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고 한다. 신용구는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그린 컬러 니트를 걸치고 매력을 뽐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전효민과 문정민, 까스텔바작 미디어프로로 활동 중인 김은영은 아트워크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와 패딩 등 다양한 소재의 베스트를 긴팔 티셔츠와 레이어드한 실용적인 룩을 선보였다.

까스텔바작의 FW 컬렉션은 첨단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쌀쌀한 계절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도와준다.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화했고 브랜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유니크한 아트워크를 감각적으로 더해 필드와 일상 모든 상황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제안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최광호 까스텔바작 마케팅팀장은 “선수들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이번 화보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골프 팬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전하겠다”고 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