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에서 서비스하는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이 애플 앱스토어 ‘올해의 iPhone 게임’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2024 앱스토어 어워드’는 12개 부문 45종의 앱 및 게임이 최종 후보로 선정됐으며 게임 앱 분야에서는 AFK: 새로운 여정을 한국을 포함한 여러 지역에서 올해의 iPhone 게임으로 최종 선정됐다.
애플은 AFK: 새로운 여정에 대해 강렬한 전투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판타지 세계관이 잘 구축된 게임 앱이라고 평가했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AFK: 새로운 여정이 2024년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는 과정에서‘올해의 iPhone 게임’이라는 큰 결실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히며 “2025년에도 흥미를 이끌 업데이트와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액션을 전개하고,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꼭 화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성과는 지난 11월 19일, 여러 지역에서 구글플레이 선정 ‘2024년 Google Play 베스트 게임’ 수상을 잇는 최고의 결과물로써, AFK: 새로운 여정이 양대 앱스토어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게임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기업이 갖추고 있는 게임 기술력 또한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하게 됐다”고 부연했다.
릴리스 게임즈 측은 올해의 iPhone 게임 선정을 기념하고, 모든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스페셜 아이템 ‘확률 UP 모집 초대장’ 10개, ‘전체 영웅 모집 초대장’ 10개, ‘에픽 영웅 모집 초대장’ 10개, ‘별빛 결정체’ 10개를 선물한다. 더불어 1월에는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