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결혼 최여진 “남편, 가평 땅 절반 소유…재벌2세는 아냐”

2025-03-31

배우 최여진이 예비신랑의 재벌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최여진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남자친구 김재욱씨와 함께 나와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서장훈은 "최여진이 돌싱남과 만난다고 하니까 인터넷에서 남자친구가 재벌이라는 얘기가 돌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예비신랑이) 경제력이 없진 않다"며 "'가평 땅 절반이 본인 거다', '한화 회장 2세'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재벌 2세는 아닌 걸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도 (돈이) 없진 않다. 청담동에 아파트가 있고 양평에도 집이 있다"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또 현재 텐트에서 생활하고 있다며 "축하받을 일이긴 하나 서울집이 재건축 들어가면서 서울 거처가 없어졌다"고 말했다.

최여진은 "자유롭게 지내보자는 생각에 자유로운 영혼처럼 살고 있다"며 "오히려 더 좋다. 매일 여행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김숙은 "다 꿈꾸는 삶 아니냐"며 부러움을 드러냈고, 김승수도 "환경도 좋은데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있으니 금상첨화"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김승수에게 "사랑하는 여자 생기면 장소 빌려드릴게요"라고 약속했다.

한편 최여진은 오는 6월1일 김재욱과 결혼식을 올린다.

최여진은 지난해 8월 SBS 예능 '돌싱포맨'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남자친구가) 한번의 결혼 경험이 있다. 운동하다 만났고, 오랫동안 친구처럼 지냈다"고 밝혔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